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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지프 리뷰

hoho0 2020. 2. 19.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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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7 마력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은 현재 모든 것을 충전하고 가능할 때마다 운전자를 방정식에서 꺼내는 것에 고정되어있는 자동차 산업에서 조금 벗어난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주행 거리가 열광적 인 매니아들에게도 슈퍼카와 같은 기능을 갖춘 고가 SUV의 개념은 약간의 호기심입니다. 2018 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트랙 호크 리뷰에서 발견 한 바와 같이 지프의 놋쇠에서 잃어버린 감정은 아닙니다.지프 브랜드 디렉터 스콧 탈론 (Scott Tallon)은 시운전 전에 기자들로 가득 찬 방을 고백했다. 브레 보 ( Brembo) , 빌스타인 (Bilstein ) 및 기타 레이싱 명판과 같은 하드웨어와 함께 6.2 리터 수퍼 차 저드 Hemi V8이 장착 된 이 트랙 중심 머신은 바위 위를 기어 다니는 회사에서 명성을 얻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Tallon은 Trackhawk의 행동이 말보다 더 크게 말할 것이라고 보장했습니다.

 2014 년 말 Dodge Challenger 및 Charger SRT Hellcat 모델 이 데뷔 한 이래로 애호가들은 Fiat-Chrysler에게“Hellcat the everything”을 요구했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Fiat 124 Abarth Hellcat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Grand Cherokee Hemi 호환성은 Hellcatification의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체로키 (Grand Cherokee)는 또한 대부분의 FCA의 다른 브랜드보다 더 많은 구매자를 끌어들입니다. 현재 자연스럽게 흡인 된 Grand Cherokee SRT는 이미 업계 전반에서 찬사를 받고 있으며 ( 우리를 포함하여 ) 어느 정도는 최고 수준의 고성능 버전을 실제로 개발했습니다.

한 눈에, 군중 속에서 트랙 호크를 내려다 보면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결함을 제외하고는 표준 그랜드 체로키 SRT와 차별화 할 시각적 단서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독특한 노란색 브레이크 캘리퍼 및 쿼드 팁 배기 시스템과 같은 정보가 있습니다. 길거리에서이 과급 된 몬스터의 절제된 외관은 그 이점을 발휘하여 예기치 않은 기능을 경험할 때 훨씬 더 충격적입니다.

메인 주 포틀랜드 주변의 도로와 고속도로와 NH 탬 워스 의 Club Motorsport 로드 코스에서 우리가 한 일을 경험하십시오 .

새로운 소식
지프 브랜드는 오프로드 기능과 동의어 일 수 있지만 트랙 호크는 처음으로 오프로드 성능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이 개념은 199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프는 현재 가장 빠른 SUV 중 하나 인 체로키 리미티드 5.9를 데뷔했습니다. 7 초 이내에 정지 상태에서 시간당 60 마일까지 스포츠카와 같은 대시를 전달했습니다.

애호가들은 Fiat-Chrysler에게“모든 것을 Helcat”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Limited 5.9는 앞으로 출시 될 고성능 Grand Cherokees의 선구자입니다. SRT 조정 패키지는 2006 년에 이어 6.1 리터 425 마력 Hemi V8을 통해 짧은 4.8 초로 0에서 60으로 줄어든 반면, 상당한 측정을 위해 상당한 섀시 및 외관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판매에 2012 년부터 현재 세대 SRT 튜닝 그랜드 체로키 정말 같은 세그먼트에 새로운 항목에 열을 가지고 신선한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받았지만, 순서대로 한 범위 스포츠 스포츠 SVR  와 메르세데스 AMG GLE 63 S , Jeep과 SRT는 게임을 강화해야했습니다.

그들은 Hellcat 부품 상자에서 필요한 707 마력 아드레날린 주사를 발견했습니다. Tallon은“그러나 이것은 기존 체로키로 엔진을 교체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를 위해 SRT는 또한 새로 발견 된 그런트를 처리 할 수있는 스토 터 섀시 구성 요소를 개발하여 차량의 내구성과 균형을 속도에 맞게 향상 시켰습니다.

트림 레벨 및 기능
이러한 조정으로 인해 접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지만 쇼의 별은 의심 할 여지없이 과급 된 6.2 리터 V8입니다. 여기에서 날아간 밀은 707 마력과 645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내며 약간 더 제한적인 배기 매니 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Dodge 형제들에 비해 5 lb-ft를 잃었습니다. 특별히 개발 된 ZF의 8 단 자동 기어 박스 버전은 4 륜 모두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물론 700 마력을 사용하는 Trackhawk은 그에 대응하는 정지 력이 필요했습니다. 15.75 인치 로터에서 6 피스톤 Brembo 캘리퍼를 고정하면이 5,500 파운드 베헤모스를 60에서 데드 스탑까지 116 피트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4 피스톤 장치는 후면에 설치됩니다.

서스펜션은 또한 자동 모드에서 도시 주변을 준수하고 스포츠 및 트랙 모드에서 도로 코스에서 평평한 코너링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3 모드 Bilstein 적응 형 댐퍼를 사용하여 Trackhawk 듀티에 대한 고유 한 튜닝을 얻습니다.

85,900 달러의 차량으로 고객에게 기대되는 고급 스러움을 제공하기 위해 Trackhawk의 인테리어는 Laguna 가죽 시트, 카본 파이버 액센트 및 기타 프리미엄 터치를 자랑합니다.

기술 개요
표준 Grand Cherokee SRT와 마찬가지로 Trackhawk은 성능 중심 위젯을 많이 포함하는 FCA의 우수한 Uconnect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하나의 새로운 요소를 통해 사용자는 전체 주행에 대해 G 힘 및 속도와 같은 원격 측정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즉, 승객에게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신기 지 않고 실제로 주행 성능을 검토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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