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ar27

닷지 리뷰 본문

car

닷지 리뷰

hoho0 2020. 2. 19. 18:01
반응형

과급 된 707 마력의 SRT Hellcat 에 의한 열성  과 R / T Scat Pack을 선택함으로써 약 500 마리의 조랑말이 $ 40k 미만으로 가질 수 있다는 계시 사이에서 SRT 392는 도전자 라인업. 기능, 모양, 성능 및 가격면에서 두 가지의 차이점을 다소 나눕니다. 그러나 2017 Dodge Challenger SRT 392 검토에서 SRT가 너무 뜨겁거나 차가워지는 대신 올바른 구매자에게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강화 된 형제 의 그림자가  커지고 저렴한 대안이 동일한 출력을 제공 하는 반면 SRT 392는 그립, 제동 및 유사한 서스펜션 구성 요소를 최고 사양의 SRT 대응 물로 자랑하지만 자체적으로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자동차 앞쪽에서 눈에 띄는 무게와 비용이 순이익에서 제거되었습니다.

Scat Pack 모델 과 발전소를 공유하고 있지만 업그레이드는 900 와트 오디오 시스템 및 가죽 시트와 같은 표준 장비를 뛰어 넘습니다. 그러나 Scat Pack보다 프리미엄 가치가 있습니까? 그리고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서 SRT 392는 단순히 SRT Hellcat이 아니기 때문에 위대함이 부족합니까? 우리는 6 단 수동 변속기 장착 테스터 인 B5 Blue의 열쇠를 잡고 로스 앤젤레스의 거리를 방문하여 알아 냈습니다.

SRT 392의 해부
챌린저 라인업의 2015 년 새로 고침은 모델 확장의 결과로 일부 컨볼 루션을 만들었습니다. R / T 및 SRT 트림 레벨은 모두 배지를 공유하는 다른 모델과 구성이 실질적으로 다른 새로운 모델을 얻었으며, Challenger T / A 뉴스 는 어떤 모델이 어떤 하드웨어를 가져 오는지를 식별 할 때 또 다른 수준의 복잡성을 추가합니다.SRT 392의 경우 가장 분명한 요소는 392 입방 인치, 6.4 리터 자연 흡기 식 V8로 485 마력과 470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만들어냅니다. R / T Scat Pack 모델에 사용 된 6.4 리터 모터와 기본적으로 동일한 출력으로 표시됩니다. Scat Pack과 마찬가지로 SRT 392는 6 단 수동 기어 박스 또는 8 단 자동 패들 시프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악마는이 두 가지를 비교할 때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대의 차량이 6 단 수동 변속기를 제공하는 반면, SRT 모델의 클러치 저항은 R / T Scat Pack의 상대적으로 가벼운 작용보다는 Hellcat과 유사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Scat Pack 모델에는 정적 스프링과 Bilstein 댐퍼 서스펜션 설정이 있지만 SRT 392는 Hellcat과 유사한 3 가지 모드 적응 시스템을 사용하여 탑승자가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에서 즉석 주행 강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SRT Hellcat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SRT 392의 튜닝이 Hellcat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승차 높이가 약간 높고 스프링이 약간 부드러 우며 스웨이 바는 약간 덜 중요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스포츠 튜닝 설정이지만 사용 된 구성 요소는 SRT Hellcat의 구성 요소와 다릅니다.

그러나 제동은 그렇지 않습니다. SRT 392는 더 비싼 6 피스톤 브 렘보 브레이크 와 같은 고가의 휠과 타이어 조합을 제공합니다. 휠과 페인트의 색상도 동일합니다. 자동차의 프론트 엔드에 비해 질량이 적기 때문에 392의 무게 분포는 Hellcat보다 더 이상적이며 무게가 작을수록 브레이크가 차를 느리게하는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스티어링은 혼합 백입니다. SRT Hellcat에는 유압식 랙이 장착되어 있지만 R / T Scat Pack과 SRT 392는 모두 전자식 부스트를 사용합니다. 스티어링 느낌에는 약간의 희생이 있지만 위안은 유압 랙에는 설계 할 수없는 기능인 더 작은 모델에서 스티어링 무게를 조절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고급 컨텐츠의 관점에서 SRT 392는 SRT Hellcat의 그랜드 투어러입니다. 가열 및 통기성 가죽 시트, 가죽 트리밍, 평평한 바닥 스티어링 휠, 내비게이션 및 SRT 성능 페이지 기능이 있는 8.4 인치 Uconnect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은 SRT Hellcat과 마찬가지로 표준이며,이 고급 컨텐츠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여기서 SRT 392는 R / T Scat Pack과 차별화됩니다.

바퀴 뒤에
2015 년 새로 고침에서 개선 된 많은 기능 중 하나는 R / T Scat Pack의 모든 성능 모델을위한 능동 배기 시스템으로의 전환이었습니다. 예상대로 SRT 392는 큰 Hemi를 발사 할 때 비즈니스의 소리를냅니다. 그러나 그 중간 아동 증후군도 여기에 걸리게됩니다.

Hellcat에서 좌석 시간을 갖지 못한 사람들에게 SRT 392의 엔진 노트는 머슬카의 꿈이 만들어 낸 것입니다. 그러나 과급 모델에서 어느 정도 시간을 보냈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392는 그 자체로는 적절한 V8 bruiser처럼 들리지만, Hellcat의 간헐적 폭력은 부족합니다.

반응형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宝马320d xDrive M Sport  (0) 2020.02.24
日产GT-R 50周年纪念  (0) 2020.02.24
2018 지프 리뷰  (0) 2020.02.19
2018 Polaris Slingshot 첫 번째 드라이브 검토  (0) 2020.02.19
Audi A1 Sportback Primera edición  (0) 2020.02.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