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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Polaris Slingshot 첫 번째 드라이브 검토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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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Polaris Slingshot 첫 번째 드라이브 검토

hoho0 2020. 2. 19.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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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aris Industries의 Slingshot 3 륜 구동기를 5 분 이상 운전하고 웃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새총은 재미 있습니다. 2018 년 Polaris Slingshot 검토 과정에서 빠르게 발견 한 것처럼 재미는 멈추지 않으며 트래픽도 크롤링됩니다.Polaris는 2015 년에 오토바이 가 아닌 개방형 고성능 차량을 원하는 사람들과 관심을 끄는 사람들을 위해 Slingshot을 소개했습니다 . Digital Trends의 견해에 따르면,“P”로 실적을 올리지 않는 한, Slingshot은 두 그룹 모두를 완벽하게 제공합니다.

Slingshot은 앞쪽에 2 개의 바퀴가 있고 뒤쪽에 1 개의 바퀴가있어 운전하기 쉽습니다. 운전 면허증과 수동 변속 경험이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뛰어 들어올 수 있습니다. Slingshot의 최대 경쟁 업체 인 Can Am Spyder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 스파이더는 오토바이와 같은 운전 기술이 필요합니다. 분류 및 상태에 의해 모두 다름에 대한 라이센스 드라이버 - 새총 과 스파이더  웹 사이트는 상태 요구 사항 링크가 있습니다.

이 3 륜“오토바이 대안”에는 병렬 버킷, 스티어링 휠, 5 단 수동 변속기 용 시프터, 가스, 브레이크 및 클러치 페달이 있습니다. 새총에는 잠금 식 글러브 박스와 각 좌석 뒤에 잠금 식 보관함이 있으며 전면 오토바이 헬멧 또는 매우 작은 배낭을 넣을 공간이 있지만 둘다는 아닙니다.


더 잘 모른다면 슬링 샷이 낮고 개방 된 차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동차가 아닙니다. 좌석마다 어깨 벨트와 안전 벨트가 있지만 에어백, 문이나 창문, 지붕은 없습니다. 새총은 미국의 경전차 안전 표준을 충족하지 않으며, 급송 인이 새총을 오토바이로 분류하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션 특정 테스트
우리는 그해에 2016 Slingshot SL 에 대한 전체 리뷰를 발표 했으므로 대부분의 측면에서 동일한 차량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우리는 현재 테스트 중 하나 인 리어 휠 트랙션에 가장 관심이있었습니다. 2016 Slingshot SL의 뒷바퀴는 특히 첫 번째 및 두 번째 기어에서 적당히 세게 가속했을 때 너무 쉽게 풀 렸습니다. 뒷바퀴 견인력은 2016 년에 유일하게 중요한 불만이었습니다. 올해 우리의 특별한 사명은 2018 슬링 샷의 뒷바퀴가 2016 년 모델보다 더 나은 길을 잡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검토 결과는 2018 년 모델을 운전 한 날을 기준으로했지만 비교를 위해 2017 년 모델도 운전했습니다. 운전 조건은 관심을 찾는 사람들과 공개 차량 성능 애호가 모두에게 이상적입니다.

견인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 2018 슬링 샷의 뒷 타이어는 전년도 모델보다 더 나은 길을 잡았지만 특히 새로운 모델 중 하나가 뛰어났습니다.

새로운 소식
2018 슬링 샷은 작년보다 가격 범위가 더 넓습니다. 장갑에 친숙한 새로운 Ride Command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차량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 버전을 통해 목적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하드탑 옵션은 태양과 바람 노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롭게 출시 된 Bilstein 후면 성능 충격은 우리의 관점에서 가장 중요한 새로운 기능이며 이전 견인 문제에 대한 답변입니다.

2017 슬링 샷 시작 가격은 22,000 ~ 29,000 달러였습니다. 4 개의 2018 Slingshot 모델은 $ 20,000에서 $ 31,000, $ 2,000 감소 및 $ 2,000 더 다양합니다. 2018 Polaris Slingshot 모델 개요 에서 가격, 사양 및 새로운 기능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 된 전체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 년의 새총 성능 향상은 10 방향 조절 식 Bilstein 후면 충격에서 비롯됩니다. 빌스타인의 충격은 우리의 테스트에서 모든 차이를 만들어 낸 마법의 소스였습니다. 빌스타인은 고급 Slingshot SLR LE에서만 표준입니다.

테스트 한 방법
직접 비교하기 위해 2018 Slingshot SLR 및 SLR LE 모델과 2017 Slingshot SLR을 구동했습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 남부이기 때문에) 말리부 힐즈를 경유하여 교통 체증을 겪었습니다. 새로운 Slingshots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우리는 말리부 힐스 도로 구간에서 영광스러운 2 시간의 폭발을 경험했습니다. 우리를 곤경에 빠뜨리기 위해 (감옥), 우리는“폭발”세션 중에 우리를 위해 도로를 폐쇄 한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 직원과 동행했습니다.관심을 찾으십니까?
눈치 채고 싶어서 새총에 매료되면 새총이 매번 배달합니다.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의 범퍼 투 범퍼 트래픽에서 눈에 띄는 미소, 엄지 손가락 업, 스마트 폰 사진을 찍는 사람들, 차량을 부러워하는 미니 밴 운전자들이 많이있었습니다. 우리가 점심을 먹으러 갔을 때, 사람들은 실제로 Slingshots 앞에서 셀카를 찍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우리 그룹에는 10 개의 Slingshots가 있었으므로 셀카 풍경이 충분했습니다.

2018 년 모델에서 눈에 띄는 성능 변화는 10 방향 조절 식 Bilstein 충격이 장착 된 SLR LE를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Slingshot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 또는 빠른 다운 시프트로 고무를 잡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꼬리 끝이 빠른 커브와 코너에서 느슨하게 미끄러지는 것에 더 관심이 있었고 말리부 언덕은 뒷바퀴 끈적임을 테스트하기에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먼저 빌스타인 충격과 305mm 리어 타이어가 장착 된 최고 모델 슬링 샷 SLR LE를 각각 4 개의 회전 반경으로 구동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바퀴를 양방향으로 주행했습니다. SLR LE는 자신감을 불러 일으켜 계속 밀어 붙였습니다. 코스의 양쪽 끝에서 반 도넛을 불고 후륜을 풀기 위해 뒷바퀴를 풀기가 어렵지 않았지만, 내 기술이 허용하는 한 뒤에서 뒤 바퀴가 뒤틀린 곡선으로 올라가거나 내려 오는 것을 느꼈습니다.비교 실행을 위해 305mm 리어 타이어로 Blingsteins가없는 2017 Slingshot SLR로 전환했을 때 그 차이는 극적이었습니다. 2017 년 타이어를 2018 년처럼 열심히 운전하면 2017 년 후면 타이어가 너무 쉽게 풀 렸습니다 .2018 Slingshot SLR은 타이어가 많지만 충격은 없었지만 2017 모델보다 주관적으로 빡빡했지만 SLR만큼 그립지 않았습니다. LE.

10-way 가변 Bilstein 충격은 다른 2018 모델 및 모든 이전 모델에 딜러 설치 옵션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은 부품 당 1,900 달러이며 딜러의 인건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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