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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최신 리뷰

hoho0 2020. 2. 27.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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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창세기 G90을 보면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무거운 외부 스타일링 업데이트는 더 큰 변화를 암시하지만 파워 트레인은 정확하게 전달되었으며 내부는 모양과 느낌이 거의 동일합니다. 기술 및 안전 업데이트를 통해 G90의 작동 편의성과 일상 생활이 향상되지만 자동차의 느낌과 주행 방식이 거의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G90이 처음에는 좋았 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문과 지붕은 2020 년에 동일하지만 다른 모든 본체 패널이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크고 논쟁의 여지가 많은 새로운 스타일링 조각 인 거대한 그릴 인 G90의 코에서 업데이트를 보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그것은 차 앞의 모든 시각적 공간을 흡수하여 실제로 말할 범퍼가없는 지점으로 내려갑니다. 그릴의 기하학적 패턴은 자동차, 바퀴, 내부 스티칭 및 LED 주간 주행 등에서도 반복됩니다. 관찰자들이 그릴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 심지어 직원들에게도 의견이 혼재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혼재되어 있기 때문에 저는 전체적으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G90을 자동차 쇼 조명에서 벗어나 실제 세계로 가져 오는 것이 도움이되며 새로운 그릴 (그리고 유쾌한 펑키 한 바퀴)을 발견했습니다.

여전히 많은 일시 정지 기능을 제공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전면 번호판이 부착 된 모습입니다. 그것을 배치 할 수있는 유일한 지점은 그릴 상단에 숨겨져있는 전면 레이더 아래로 매우 낮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체 디자인이 절정에 이르는 그릴의 하단 지점을 덮을 것입니다. 현재 31 개의 주 에서 전면 번호판을 요구 하고 있기 때문에, 유럽의 경쟁 업체보다 G90을 선택하여 절약 된 돈을 사용하여 티켓을 지불하지 않는 한, 많은 구매자들이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기원 -g90-3.3t-2020-03-angle-- 갈색-외부-정면 --red.jpg
2020 창세기 G90
Brian Wong의 Cars.com 사진
2020 창세기 G90을 보면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무거운 외부 스타일링 업데이트는 더 큰 변화를 암시하지만 파워 트레인은 정확하게 전달되었으며 내부는 모양과 느낌이 거의 동일합니다. 기술 및 안전 업데이트를 통해 G90의 작동 편의성과 일상 생활이 향상되지만 자동차의 느낌과 주행 방식이 거의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G90이 처음에는 좋았 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관련 : 2020 창세기 G90 새로 고침을 만드는 위대한 럭셔리 자동차에도 더 나은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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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미소 (또는 Snarl?)
문과 지붕은 2020 년에 동일하지만 다른 모든 본체 패널이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크고 논쟁의 여지가 많은 새로운 스타일링 조각 인 거대한 그릴 인 G90의 코에서 업데이트를 보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그것은 차 앞의 모든 시각적 공간을 흡수하여 실제로 말할 범퍼가없는 지점으로 내려갑니다. 그릴의 기하학적 패턴은 자동차, 바퀴, 내부 스티칭 및 LED 주간 주행 등에서도 반복됩니다. 관찰자들이 그릴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 심지어 직원들에게도 의견이 혼재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혼재되어 있기 때문에 저는 전체적으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G90을 자동차 쇼 조명에서 벗어나 실제 세계로 가져 오는 것이 도움이되며 새로운 그릴 (그리고 유쾌한 펑키 한 바퀴)을 발견했습니다.

여전히 많은 일시 정지 기능을 제공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전면 번호판이 부착 된 모습입니다. 그것을 배치 할 수있는 유일한 지점은 그릴 상단에 숨겨져있는 전면 레이더 아래로 매우 낮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체 디자인이 절정에 이르는 그릴의 하단 지점을 덮을 것입니다. 현재 31 개의 주 에서 전면 번호판을 요구 하고 있기 때문에, 유럽의 경쟁 업체보다 G90을 선택하여 절약 된 돈을 사용하여 티켓을 지불하지 않는 한, 많은 구매자들이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강력한 엔진 유지
Genesis는 G90에서 동일한 두 가지 파워 트레인 (표준 365 마력, 트윈 터보 차지 3.3 리터 V-6 및 사용 가능한 420 마력, 5.0 리터 V-8)을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둘 다 8 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됩니다. 후 륜구동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전 륜구동은 어느 엔진에서나 가능합니다. 창세기는 또한 연비 수치가 동일 하게 유지 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

나는 RWD 구성의 두 엔진으로 G90을 운전했으며 각 파워 트레인은 여전히 ​​견고합니다. 3.3T는 우리가 테스트 한 모든 현대 / 창세기 (및 현대의 가까운 친척 인 기아)에서 보편적으로 우수하며 여기에서도 훌륭합니다. V-8은 토크가 약간 높아지지만 충분한 성능과 응답 성을 제공하여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두 엔진 모두 캐빈이 약속 한 럭셔리 경험과 일치하는 손쉬운 가속을 제공합니다.

G90의 승차감과 침착 함은 여전히 ​​뛰어납니다. 우리의 운전 경로는 또한 보통 스포츠카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하는 여러 도로에서 캘리포니아 말리부 위의 협곡을 통과했습니다. 큰 세단 형 자동차는 그 환경에서 뛰어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곡선 주위에 서두르려고하는 큰 차라는 것을 잊지 못하게합니다. 그러나 서스펜션은 바디 롤을 완화시켜 세상이 당신 주변을 흐릿하게하는 동안 일을 고요하게 유지합니다. G90은 조용한 고급 기함처럼 타거나 운전하며 속삭이는 조용한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술 및 안전 업데이트
인테리어는 여전히 훌륭하며 착용감과 마무리가 최고입니다. 여전히 10 만 달러짜리 인테리어처럼 느껴지지만 70,000 달러 정도의 차 안에 들어간다. 외부 스타일이 변한만큼 내부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새로운 오픈 포어 우드가 있으며 일부 다른 텍스처가 변경되었지만 대시 보드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모든 것이 정확히 동일한 위치에 있습니다.

화면 크기는 동일하지만 (12.3 인치) 이제 터치 스크린으로 중앙 콘솔의 노브와 다른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G90에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 가 추가 되었기 때문에이 변경 사항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터치 스크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Android 사용자는 Android Auto는 전체 화면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화면의 약 1/4을 차지하는 패널에는 Android Auto 로고 만 표시됩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 문제는 때때로 자동차가 아닌 스마트 폰 앱으로 인해 발생하며 향후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있지만 Apple CarPlay는 이미 전체 화면을 사용하므로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5.0 Ultimate 모델은 뒷좌석 용 화면과 멀티미디어 컨트롤러,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 기능은 뒤에서 제어 할 수 없습니다.

G90은 또한 2020 년에 9 가지 새로운 또는 업데이트 된 안전 기술을 추가했으며이 모두가 표준이라고 밝혔다. 여기에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 차선 추적 보조, 후방 교차 교통 회피 보조, 주차 충돌 방지 보조, 사각 지대 모니터, 고속도로 곡선 속도 저하 기능, 360도 카메라 시스템에 대한 더 많은 뷰, 안전 출구 보조 기능이 포함됩니다. 뒷문과 차선 변경 및 다가오는 교통량을 감지하기위한 순방향 비상 제동 시스템 업데이트.

이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현대 Palisade와 기아 텔루 라이드에서 이전에 테스트 한 시스템 인 Highway Driving Assist (Lane Follow Assist 포함)는 드라마를 최소로 유지하면서 차선 중앙을 똑바로 추적합니다. 선도 차량과의 거리를 유지합니다. 사각 지대 모니터는 방향 지시 신호가 켜지면 활성화되며 게이지 사이에 나타나는 7 인치 계기판 디스플레이에서 해당 측면의 실시간 비디오 피드를 표시합니다. 나는 G90에서 시스템을 Palisade와 비슷하게 만드는 완전한 디지털 계기판을 보게되기를 바라고있다. 이것은 당신이 신호를 보내는 디스플레이의 측면에 라이브 피드를 보여준다.작은 이익
이 섹션의 제목은 G90의 변경 사항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G90을 좋은 시작 위치에서 점차 앞으로 이동 시켰습니다. 또한 가격 책정 기준 : G90의 최종 수치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Genesis는 가격 인상이 "최소"라고 말했다. 2019 G90 은 3.3T Premium의 목적지 요금과 5.0 Ultimate의 경우 74,845 달러를 포함하여 70,345 달러부터 시작 했기 때문에 G90이 최고급 럭셔리 가치를 유지한다는 의미 입니다.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수치를 기준으로 사용하면 G90은 여전히 놀라운 가치가 될 것 입니다. G90과 대형 럭셔리 세단 경쟁 사이에는 시작 가격 이 크게 차이가 있습니다.특히 G90의 표준 장비 목록이 엄청 나기 때문에 다른 차량에 옵션 패키지를 추가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G90에는 고급 세단의 최고 시대에 발견 된 종과 휘파람이 없지만, 비교할 때 너무 저렴하기 때문에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창세기를위한 오르막 전투는 세단의 고유 한 품질에 속하지 않으며,이 세 가지 모두 견실 한 호소력과 클래스와 잘 비교됩니다. 럭셔리 자동차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여전히 ​​인식입니다. G90의 구조는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모양을 변경하면 바늘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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